동부엔텍 홍문기대표, 안양시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김한식 기자 승인 2024.12.05 15:16 의견 0
지난 2일 동부엔텍 홍문기 대표가 최대호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이사장 겸 안양시장에게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이 홍문기 대표, 오른쪽이 최대호 시장. 사진=안양시

한국토지신탁 그룹의 계열사이면서 동부건설 자매회사 ㈜동부엔텍 홍문기 대표가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인 최대호 안양시장에게 지난 2일 1000만원의 인재육성 장학금을 기탁했다.

동부엔텍에서 기탁한 장학금은 안양시가 2025년 희망 장학생 선발을 통해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홍문기 동부엔텍 대표이사는 “나눔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대호 이사장은 “꿈을 실현해주는 희망도시 안양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선뜻 전해주신 홍문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동부엔텍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육성의 소중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동부엔텍은 환경에너지사업과 산업환경설비공사업, 전문건설시공 분야에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 안양시 자원회수시설을 비롯한 생활폐기물 자원회수시설 12개 사업소의 설계와 시공 및 운영을 맡고 있다.

김한식 기자

저작권자 ⓒ 수도시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